
아더에러 바람막이plu windbreaker noir
3/20일에 구매했구요 두번입었는데 손이 안가서 처분하려고합니다. 사이즈는 a2이고 한국사이즈로 남자 90~100 입으시는분들은 넉넉하게 잘맞으실거같아요 여자분들도 조금크게입으시면 예쁘게 떨어지는 핏이었어요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![[A3]아더에러 아플로 자켓 느와르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2lJMqN6vX-bb5ac2165023.jpg)




![[2] 산산기어 23fw 인슐레이션 후드 자켓 그레이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DsmJ7PYCMn-68fb1ed3de59.jpg)






![[L]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QA 윈드브레이커 워시드 블랙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LFNzTJz1-i-64A1523F-1CF0-43E3-B973-FC3906DE2EAF.jpg)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