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앤더슨벨 맨투맨 XL
앤더슨벨 맨투맨 xl이고 착용은 한 세네번 정도 했습니다 재질도 탄탄하고 좋아요 제기억에는 89000원?에 샀던거같아요 싸게 가져가세요-! *반품/환불 불가능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![[새상품] 렉토 로우 엣지 카라 스탠드 하프 집업 반집업 맨투맨 그레이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QpDeN4_dGy-DE7B133E-FEBB-466C-A774-DD8C74C88708.jpg)











![해칭룸 25ss 스네이크 스웨트 [3]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-Xu1BzKzO-8d4b4050def6.jpg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