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닥터마틴 제브잭 290 (uk10)
한 여름에 착용하기는 솔직히 더울 수 있구요 봄 가을에도 신발 신기 귀찮을때 막 신기 좋습니다 제가 닥터마틴 근무할때 여름에 실내에서만 착용했던 신발이고 가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! 닥터마틴은 정사이즈나 반업으로 신는게 좋습니다 박스x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![[6UK] 닥터마틴 1461 크레이지호스 3홀 (250~255)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E9i7RPIe1-a6f8038b9925.jpg)
![[9.5UK] 2000s 닥터마틴 1461/59 스무스 (280~285)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c8Q5S3RXF-34f34a3161ad.jpg)



![[4UK] 닥터마틴 3989 KTEL MET 메탈 (230~235)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Dt4FuiU3L-aedfac6e7882.jpg)

![[7UK] 닥터마틴 패트리샤 III (260~265)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J0w-qH13u-4d56f27e85a5.jpg)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