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폴로 네이비 맨투맨
사고 몇번 안 입어서 빈티지 상품치고 상태는 좋아요 네이비 색감이라 가을~겨울 쯤에 입기 너무 좋고 적당히 두꺼운 맨투맨이라 요즘 날씨에는 따뜻하면 그냥 입어도 좋고 추우면 위에 아우터 입으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는 S사이즈인데 적당히 아방하게 입기 좋아요 위에 카라도 포인트고 폴로 네이비가 진짜 이쁜 거 아시죠..진짜 너무너무 이쁜 제품이라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



![[NIKE]나이키 시카고 화이트삭스 웜업 XXL 블랙 올드스쿨 바람막이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2PcOxP6az-ce541f550244.jpg)

![[L]나이키 스투시 맨투맨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QysYn5RBo-642f2cad73a6.jpg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