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어요
배송된 상품을 받고 확인을 마쳤습니다
상품 상태 너무 좋네요 ㅎㅎ 친절하고 좋은 거래 감사합니다!!
문제없이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🙂
보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.